프로토타입의 목적: 성공적인 제품을 발견하기 2025-09-16 지독하게 하세요, 성과를 만드려면 2025-09-15 팀 전체가 치밀하게 생각하는 법 2025-09-09 조직을 망치는 게으른 사고의 5가지 유형 2025-09-08 제품을 만들기, 제품을 판매하기 (Build Products, Sell Products) 2025-09-03 전략, 그리고 긴박함(Strategy & Urgency) 2025-09-02 매니저를 바꾸려 하지 마세요 2025-09-01 고객이 당신을 진짜 필요로 하는 순간은 언제일까? 2025-08-28 사용자가 구매자가 아닐 때, 어떻게 팔 것인가 2025-08-27 피치덱을 그대로 웹사이트에 올리지 마세요. 고객이 진짜 원하는 이야기를 전하는 법 2025-08-26 Prev 12345 Next